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제주의 문화 가치를 알리는 데 적극 노력”
“제주의 문화 가치를 알리는 데 적극 노력”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3.12.2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제주문화유산연구원, 26일 연구협력 협약 체결

박찬식 제주문화유산연구원장(왼쪽)과 고승영 미디어제주 대표이사가 26일 연규협력 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디어제주(대표 고승영)와 재단법인 제주문화유산연구원(원장 박찬식)이 제주도의 문화 전파를 위한 활동을 본격 해나갈 계획이다.

미디어제주와 제주문화유산연구원은 26일 제주문화유산연구원 회의실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연구협력을 체결했다.

이날 연구협력 체결로 제주문화유산연구원이 하고 있는 업무를 대내외에 적극 알리는 등 제주 역사를 제대로 알리는 작업이 본격 시작된다.

고승영 대표는 이날 연구협력 협약서를 체결하는 자리에서 제주문화유산연구원이 발굴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해오고 있는데 대해 고마움을 표하고 싶다협약 체결을 기회로 제주문화유산연구원이 해오고 있는 활동을 알리는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찬식 제주문화유산연구원장은 관광객 1000만명 시대를 맞고 있다. 제주도의 가치를 알리는 일이 중요하다. 미디어제주와의 협력을 통해 제주만이 가진 가지를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미디어제주와 제주문화유산연구원 관계자들이 26일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두 기관은 이날 협약을 통해 제주역사문화교육 및 행사 연구자료 공유 및 정보교류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