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관광공사 ‘8일 동안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벤트
제주관광공사 ‘8일 동안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벤트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3.12.1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양영근)는 12월18일~25일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인터넷면세점 www.jejudfs.com, 모바일면세점 m.jejudfs.com)에서 ‘8일동안 크리스마스 기적’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주는 행사와 남성화장품과 이탈리아 패션․액세서리 브랜드인 바쵸바치(BACIOBACI) 브로치와 귀걸이를 추첨해 준다.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은 제주방문 관광객들의 다양한 쇼핑기회를 보장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올해 2월에 인터넷면세점과 3월에 모바일면세점을 개점했다.

구매금액별 제주특산물 세트 증정행사와 함께 시간대별 쇼핑편의를 보장하기 위해 아침 9시부터 12시까지 ‘굿모닝 이벤트’,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2PM 이벤트’, 밤10시부터 새벽 2시15분까지‘올빼미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추가로 준다.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을 이용하기 위해선 인터넷 www.jejudfs.com 또는 모바일 m.jejudfs.com으로 접속하고 회원가입(회원가입 때 전 상품 10% 할인)한 뒤 카드결제를 이용하면 구매가 완료된다.

구매한 상품은 제주국제공항·제주항(2, 7부두), 성산항에 설치된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 인도장에서 수령하게 된다.

인도장에선 사전에 교환권을 직접 온라인에서 출력해 제시하거나 인도장에 편리하게 직접 출력할 수 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