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37 (금)
서귀포시 동부종합사회복지관 봉사단 '아산상 수상'
서귀포시 동부종합사회복지관 봉사단 '아산상 수상'
  • 이감사 기자
  • 승인 2013.11.2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사모자원봉사단, 또 한번의 수상의 영예
서귀포시 동부종합사회복지관 따사모자원봉사단이 아산상(자원봉사부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귀포시 동부종합사회복지관이 '아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귀포시 동부종합사회복지관 따사모자원봉사단(회장 강승효)이 지난 25일, 서울아산병원 아산생명과학연구원 강당에서 열린 '아산상 시상식'에서 아산상(자원봉사부문) 수상을 했다.

이번 수상으로 따사모자원봉사단은 ▲ 지난 2010년 보건복지부장관 단체표창 수상, 따사모 자원봉사회장 대통령 표창 ▲ 2011년 국립소록도 병원장 감사패 수상 ▲ 2012년 전국자원봉사축제 최우수상 수상 ▲ 2013년 제주사회봉사대상 등의 타이틀에 이어 하나 더 추가하게 됐다.

따사모자원봉사단은 지난 2005년부터 서귀포시 동부지역인 남원읍, 성산읍, 표선면 등 3개 읍면 지역을 대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다.

10개팀 421명의 자원봉사 단원들이 '돌봄기쁨, 나눔기쁨, 참여기쁨'이라는 슬로건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체계적인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

한편 따사모 자원봉사단원 관계자는 "아프고 소외된 가난한 이들이 더 이상 불행하지 않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감사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