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우지사는 입당원서 즉각 철회하라”
“우지사는 입당원서 즉각 철회하라”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3.11.0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방훈 새누리당 도당 부위원장 6일 보도자료서 강조

  김방훈 새누리당 제주도당 부위원장.
내년 6.4 지방선거의 새누리당 후보로 일찌감치 도전장을 내민 김방훈 새누리당 제주도당 부위원장이 우근민 지사의 새누리당 입당 추진과 관련, 강한 불만을 제기했다.

김방훈 부위원장은 6일 보도자료를 내고 성추행 전력이 있는 우근민 도지사의 새누리당 입당원서를 즉각 철회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김방훈 부위원장은 우근민 지사가 입당원서를 새누리당 제주도당에 제출했으나 아직 입당심사가 진행되지 않아 입당이 확정된 상태가 아니다. 새누리당 중앙당 및 제주도당은 작금의 사태가 얼마나 엄중한 상황인지 똑바로 인식하고 우근민 도지사의 입당을 받아들이는 우를 범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방훈 부위원장은 새누리당의 당헌 당규도 거론했다.

김방훈 부위원장은 공직선거에 출마하는 정치인에 대한 도덕적 기준은 엄중해야 한다. 새누리당 당헌 당규 기준을 적용하면 우근민 지사는 너무나도 큰 오점인 성추행전력을 갖고 있다. 이는 본인도 알고 있을 것이다고 재차 우지사의 방향 전환을 촉구했다.

김방훈 부위원장은 아울러 “3년전 선거에서 우지사는 민주당의 공천을 받으려 했으나 성추행때문에 공천받지 못하고 탈당, 무소속으로 출마하면서도 나는 영원한 민주당이라는 소신을 밝혀왔던 것을 우리는 똑똑히 기억하고 있다면서 새누리당의 색깔이 아니라는 점도 덧붙였다.

김방훈 부위원장은 또 가뭄이 극심하고 재선충이 창궐해 나가는 절박한 와중에도 행정력을 행정시장직선제논의로 소비하면서 재선충은 재앙의 수준으로 심화됐다. 이러한 재난 상황임에도 우근민 지사는 자신의 정치적 목적만으로 지지자들을 새누리당 당원 가입에 몰두해왔다면서 우근민 지사는 스스로 새누리당 입당원서 제출을 철회하고 지난 선거에서의 공약인 마지막 출마의 실천하라고 재차 촉구했다.

<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