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7-19 14:37 (금)
고은실씨, 제6대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장에 취임
고은실씨, 제6대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장에 취임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3.07.0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은실 신임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장.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은실)은 1일 오전 11시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대강당에서 도내 장애인단체장들이 모인 가운데 '제6대 고은실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고은실 신임 복지관장은 "제가 여기까지 오게 된 것은 부모님께서 이끌어 주셨기에 오늘이 있으며, 제가 부모님께 받은 사랑을 여러분에게 나눠드리겠다."며 " 복지관은 이용하는 이용자, 종사자, 편리한 시설 3박자가 잘 맞으면 운영이 잘 되는 것이므로 임기동안 여러분과 함께 하는 관장이 되겠다."고 취임 인사를 했다.
 
이어 초대관장을 역임했고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장인 양예홍씨는 "제6대 관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 한다"면서 "남편인 문승탁 전회장이 장애인 권리와 위상에 많은 애를 쓰신 분으로 그 영향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복지관 직원들과 공정하고 원칙적으로 기쁜 마음으로 직무를 수행 해주시길 당부한다."며 축사를 했다.
 
고은실 신임 관장이 제6대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장 취임 인사를 하고 있다.
양예홍 초대 복지관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신임 고은실 관장은 1963년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리 출신으로 전주 우석대학교 특수교육학과를 졸업, 1급 장애를 극복하고 도내 최초로  다솜어린이집을 개원하는 등 25년간 발달장애아동 특성에 맞는 조기교육의 연구·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현장에 반영해 아동들의 신변처리능력, 사회성 향상 및 기초학습능력을 기르는데 이바지한 공적으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가 있다. 
 
고은실 신임 복지관장(중앙)과 도내 장애인단체장들이 축하 기념촬영을 했다.
편, 고은실 관장은 현재 (사)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총연합회 회장과, (사)제주장애인연맹(제주DPI) 회장, KBS시청자위원회 위원, 다솜발달장애인자립지원센터 대표 등을 겸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