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꿈나무들의 경연무대 참여 열기 ‘후끈’
축구 꿈나무들의 경연무대 참여 열기 ‘후끈’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3.05.1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미디어제주기 전도유소년축구 25일 제주시 사라봉구장에서 열전
10일 대표자회의에서 부별 대진 확정 … 출전팀 33개팀으로 늘어

제주도내 축구 꿈나무들이 기량을 겨루는 제7회 미디어제주기 전도유소년축구대회가 보름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올해로 7회째 이 대회를 주최하고 있는 <미디어제주>는 10일 본사 회의실에서 대표자회의를 열고 6세부 및 7세부 대진을 확정지었다.

<미디어제주>와 꾸러기 유아플러스 공동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6세부 13팀, 7세부 20팀 등 모두 33개 팀이 오는 25일 제주시 사라봉구장에서 부별 우승을 놓고 열띤 각축을 벌인다.

지난해 26개 팀에 비해 참가 팀이 늘어나면서 토너먼트로 치러지는 경기 수도 불어났다. 6세부는 12경기, 7세부 19경기 등 모두 31경기가 펼쳐진다.

이에 따라 우승을 차지하기까지는 6세부의 경우 최대 4경기, 7세부는 5경기를 잇따라 이겨야 한다.

토너먼트 경기 방식의 특성상 한 경기만 치르고 탈락하는 팀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승부차기 왕중왕전도 함께 마련됐다.

다음은 부별 출전팀 명단.

▲6세부
△새순유치원A △새순유치원B △아이빌어린이집(강산) △아이빌어린이집(꿈찬) △제주YWCA어린이집 △성모유치원 △남국어린이집 △한샘어린이집 △동연어린이집 △올리브나무어린이집 △옹기장이어린이집 △에덴숲어린이집 △오즈석사FC

▲7세부
△새순유치원A △새순유치원B △아이빌어린이집(행복나래) △제주YWCA어린이집 △옹기장이어린이집 △성모유치원 △남국어린이집 △인예어린이집 △장미어린이집 △한샘어린이집A △한샘어린이집B △공립삼도어린이집 △동연어린이집 △보리수어린이집 △에덴숲어린이집 △제주유소년FC △제주유소년블루FC △오즈석사FC △탐라유소년FC △한양유소년FC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