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한 여름밤 캠프 '청소년 여러분! 함께해요'
한 여름밤 캠프 '청소년 여러분! 함께해요'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7.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오는 26일까지 다채로운 캠프행사 마련

제주시는 방학기간을 맞이해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의 재능과 열정을 펼치고 지역청소년들의 화합의 장으로 만드는 다채로운 한 여름밤 캠프행사를 마련했다.

22일 제주시에 따르면 먼저 오늘 구좌읍 비자림청소년수련원에서 (사)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협회 제주도지부(지부장 김병립) 주관으로 중.고 청소년 및 학부모 200여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어울마당 '열린 효 가족사랑 캠프'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학부모가 함께 출연하는 의상축제, 가요제 등이 마련되어 가족간의 사랑과 친교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25일과 26일 양일간 한림 이시돌 젊음의 집에서 제주도탐라장애인복지관(관장 이용언) 주관으로 '함께 여는 세상' 청소년 통합 캠프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공동체 활동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장애.비장애 청소년과의 통합캠프를 통한 서로에 대한 이해와 장애 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극복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오는 26일에는 한림읍 금릉리 청소년수련원에서 (사)한국청소년마을 제주도지부(지부장 강창재) 주관으로 '청소년 축제 여름캠프'가 개최되어 스승과 부모가 함께하는 시간, 팀장기자랑, 포크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제주시의 한 관계자는 이와 관련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젊음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과 건전한 청소년 문화공간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