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58 (목)
제주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체조단' 창단
제주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체조단' 창단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3.02.28 19: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강당에서 제주삼다수체조단이 창단식이 진행된 가운데, 제주도개발공사 오재윤 사장과 대한체조협회 김동민 부회장, 체조 선수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사장 오재윤)는 지난 27일 공사 강당에서 ‘제주삼다수체조단’을 창단했다.

이날 창단식에는 국내 여자체조계 최정상급 허선미 선수를 포함한 선수단과 가족들, 대한체조협회 김동민 상임부회장, 제주도체조협회 양방규 직전회장 외 관계자를 비롯한 공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제주삼다수체조단’은 제주출신 국가대표 허선미 선수를 주축으로 구성된 실업팀으로, 도내 우수선수의 타지방 유출을 막아 우수선수 발굴과 연계육성을 통해 제주체육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제주삼다수체조단은 각종 국제대회에서 대한민국 국민생수 삼다수와 프리미엄급으로 곧 출시될 한라수를 홍보하는 역할도 맡게 된다.

제주도개발공사는 체조단 선수들이 각종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전문인력을 배치하고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하게된다.

이날 창단식에서 오재윤 사장은 “2014년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에서 역대최고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가겠다”며 “선수들은 제주체육의 위상을 드높이고 도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김진규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PP 2013-03-01 19:03:53
♣ 집에서 즐기는 마카오 손맛 보스카.지.노!

♣ NCA36.COM

♣ 게임에서 잃은 피같은 돈 다 따게 해드립니다!

♣ 마카오 현지에서 24시간 실시간 직영 운영중!


♣ 완벽한 보안의 멤버쉽제!

♣ 수수료 없는 24시간 출금 시스템!

♣ 24시간 메신저 및 무료 전화 상담중!

♣ NCA36.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