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1회 아시아 풍력에너지 박람회, 오는 24일 열려
제1회 아시아 풍력에너지 박람회, 오는 24일 열려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3.02.1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아시아풍력에너지 박람회(Wind Energy Asia 2013)가 오는 24~26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 행사엔 제주특별자치풍력발전사 등 100여개 업체와 국내외 풍력전문가 등 5000여명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다.

이 행사는 풍력전시박람회, 풍력컨퍼런스, 해외기업기술설명세미나, 아시아개발은행(ADB) 소형풍력세미나, 광역경제권 풍력프로젝트 협의회 워크숍, 고용박람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동시에 열린다.

풍력박람회에는 중국, 몽고, 덴마크, 노르웨이, 독일, 네델란드 등 풍력기업인들과 오피니언 리더, 삼성, 두산중공업, 한진산업, 남부, 중부발전 등 한국을 대표하는 풍력발전기 제조업체, 발전사 등 100여개 업체가 참여해 풍력발전기, 시스템, 소프트웨어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지식경제부의 국비지원 받아 열리는 제주 최초의 전시사업전인 이 행사는 지식경제부, 국회 신재생에너지정책연구포럼(대표의원 강창일 지경위원장),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주최하고 ㈔창의연구소, 세계풍력협회(GWEC)가 주관한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