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김태우씨, 공무원 정보화능력 경진대회서 최우수상
김태우씨, 공무원 정보화능력 경진대회서 최우수상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7.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제9회 공무원 정보화능력 경진대회 개최 결과

제9회 공무원 정보화능력 경진대회 결과 서귀포시 친환경감귤농정과에 근무하는 김태우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제주도는 지난 6월 23일 고도화된 정보화 사회에서 공직자들이 정보화 능력을 배양하고 행정의 능률성과 대민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공무원 정보화능력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 결과 우수상에는 제주시 사회복지과 홍지호씨, 남부보건소에 근무하는 부주영씨가 각각 입상했다.

또 장려상에는 운영사업본부 서귀포환경자원관리사업소에 근무하는 김현석씨와 농업기술원 기술보급과 오승진씨가 각각 입상했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총 32명의 공무원이 참가했고, 경진과목으로는 행정업무의 활용도가 높은 과목들로써 전자문서편집, 통계프로그램운영, 프리젠테이션 작성으로 구분 진행됐다.

앞으로 제주도는 급변하는 정보화의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고, 공직사회 정보화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공직자 정보화능력 향상 등에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입상자에 대해서는 오는 9월 29일 행정자치부에서 주관해 개최되는 제13회 공무원 정보화능력 경진대회에 제주특별자치도를 대표해서 참가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