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도내 이마트 3개점, 조손가정 화장실·목욕탕 등 수리 지원
도내 이마트 3개점, 조손가정 화장실·목욕탕 등 수리 지원
  • 사랑의열매
  • 승인 2012.11.3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마트제주점(제주총괄지점장 박상홍)과 (주)이마트신제주점(지점장 이원회), (주)이마트서귀포점(지점장 김재훈)은 11월 28일 고등학생 손자와 단 둘이 사는 조손가정(한경면 두모리 소재)의 주거환경개선사업에 사 용해달라며 성금 1,0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순두)에 기탁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제주지역 이마트 3개점이 진행하는 ‘희망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우리 주변에 소외된 조손가정에 건강한 주거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추진된 주거 리모델링 사업 이다.

사업 내용은 목욕탕 및 화장실 공사, 장판 및 도배공사, 샷시 교체공사로 진행되었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불, 전기매트, 전기담요, 가스레인지 등의 물품도 지원했다.

 
평소 이마트 3개점 직원들은 관내에 홀로 사는 노인들을 찾아다니며 선풍기, 이불, 도시락을 기탁하고 있으며, 주거정비를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직원들의 봉사활동 만족감이 높아지고 업무능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과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