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으로 가는 편리한 제주 여행!
상품권으로 가는 편리한 제주 여행!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6.07.0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사랑미래가 '제주문화상품권'출시...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주)제주사랑미래가 최근 제주도내 관광시설 및 음식, 숙박, 생활편의점 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주문화관광상품권'을 출시했다.

제주사랑미래가 출시한 '제주문화관광상품권은 5천원권에서 30만원까지 총 5종으로 출시되었다.

'제주문화관광상품권'은 제주도내 숙박, 음식, 골프장, 렌터카, 관람시설, 레저시설, 생활편의점까지 총망라한 다양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제주문화관광상품권'은 가맹점에서 최고 30%까지 우대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룰러 '상품권을 선물 받고도 제주를 방문하지 못 할 경우, 온라인 쇼핑몰인 제주기프트몰을 통해 100% 믿을 수 있는 제주산 특산물 쇼핑몰과 가전제품을 비롯 일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종합몰이 구축되어 있어 편리하다.

제주사랑미래는 '제주관광상품권'은 개인, 단체, 기업 등의 고객 선물용, 이벤트와 판촉용, 직원 인센티브 등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서울과 경기지역에서 본격적인 판매가 이뤄지고 있으나 하반기부터는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도내 판매도 시작할 예정이다.

제주문화관광상품권 구입은 웹사이트(www.jejudogift.com) 또는 콜센터 (T-1544-7266)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