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은행, '제주관광' 알리기에 적극 나서
제주은행, '제주관광' 알리기에 적극 나서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7.0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영업점 객장에 관광정보 데스크 설치.운영
관광전문강사 초빙 교육실시...관광안내책자, 문화행사자료 등 비치

제주은행(은행장 윤광림)이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각종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 영업점 객장에 관광정보 데스크를 설치.운영하는 등 제주관광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6일 제주은행에 따르면 제주은행은 관광정보 데스크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의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직원들에게 여행객을 위한 기초 가이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관광안내책자, 지도 및 교통안대, 문화행사, 추천먹거리, 숙박, 렌트카 자료 등 추천관광자료를 비치해 여행객의 편의 제공에 나서고 있다.

이를 통해 제주특별자치도내 우수관광업체 정보를 여행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지역업체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은행은 사전 여행정보의 제공을 위해 제주도내 각종 관광업체 사이트를 제주은행 홈페이지(www.e-jejubank.com)와 제주e라이프에 모아 운영함으로써 여행객의 편의제공 및 지역업체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울러 제주를 찾는 외국인의 통역 편의 제공을 위해 제주은행 공항지점내 통역 안내센터를 운영하는 등 제주관광활성화에 향토기업으로서의 역할 찾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