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새누리당, 해저터널 논란 정략적 이용 말라”
“새누리당, 해저터널 논란 정략적 이용 말라”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2.11.0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제주도당 선대위 논평 "해저터널 추진 논란 장본인은 김태환 전 지사" 역공

제주-전남 해저 터널 추진 논란에 대해 새누리당 제주도당 선대위가 반대 서명운동에 나서겠다는 입장을 밝힌 데 대해 민주통합당 제주도당이 역공에 나섰다.

민주당 제주도당 선대위는 9일 논평을 내고 “선거 국면에서 제주발전과 미래에 대한 정책 경쟁에 전념해도 모자랄 판에, 특정 정책에 대한 진지한 접근보다 반대운동부터 하고 나서는 것이 과연 공당의 책임있는 모습인지 의아스럽다”고 비판했다.

이어 지난 8일 문재인 후보가 제주선대위 출범식에서 해저터널은 신공항 건설 추진 이후 장기적으로 검토할 문제라고 입장을 밝힌 점을 상기시키면서 “이런 상황에서 새누리당이 해저터널 정책을 빌미로 계속적인 공세에 나선다면 이는 그 자체로 정략적이라는 비난을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맞받아쳤다.

특히 민주당은 해저터널 추진 논란의 불씨를 제공한 장본인이 현재 새누리당 중앙선대위 제주특위 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태환 전 지사임을 들어 “논란을 촉발시킨 장본인이 현재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 캠프의 제주특위 위원장을 맡고 있는 상황에서 타당의 정책제안 과정을 빌미로 정치적 공세에 나서고 있는 것은 누가 봐도 아연실색할 일이 아닐 수 없다”고 역공세의 수위를 높였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