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배우는 기쁨! 함께하는 기쁨!
배우는 기쁨! 함께하는 기쁨!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6.07.0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여성회관서 외국어 한마당 행사 개최

서귀포시 여성회관에서는 지난 4일 여성회관 대강당에서 여성주간을 기념해 외국어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서귀포시는 이번 행사에 상반기 동안 여성회관 시민 외국어 강좌를 수강한 학생들이 영어, 일어, 중국어 각 어권별로 각자의 팀을 구성해 합창, 콩트, 주제발표, 연극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총 13개 팀이 참여한 수강생들은 "공부는 혼자할 때보다 함께할 때 더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며 "여러 수강생들 앞에서 발표하는 기회라 다른 어느때보다 더욱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다"고 즐거워 했다.

서귀포시는  시민 외국어 강좌는 영어, 일어, 중국어 3개 언어에 초, 중, 고급 과정과 일어 원어민과정으로 운영되며 시민외국어 강좌 수강생들의 실전 학습체험을 높이기 위해 외국어 한마당, 외국어 카페, 외국어 수강생 작품발표회 등을 개최하고 있다.

아울러 서귀포시는 국제자유도시에 걸맞는 시민들의 외국어 능력함양을 위해 지난 94년부터 이 외국어 한마당 행사를 개최해 시민들이 쉽게 외국어를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