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일도2동 새마을협의회, 10월 월례회의 열어
일도2동 새마을협의회, 10월 월례회의 열어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2.10.10 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일도2동(동장 홍순택)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강대종)는 9일 오후 6시 30분 제주시 일도2동 주민센터 2층 강당에서 '2012년 10월 정례회의'를 열었다.

인사말에 나선 강대종 회장은 "새마을 지도자님들의 이번 큰 3개의 태풍 복구 작업 등에 감사드린다"며 "다음 달에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힘을 모아 적극 참여를 당부한다"고 격려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홍순택 동장은 “새마을지도자님께서 3개의 태풍 복구와 WCC 및 탐라대축전 등의 적극적인 참가에 무척 고맙다”며 “이번 주 화랑 훈련과, 동민을 위하고 발전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제공, 쓰레기 문제, 건전한 주차 문화에 앞장 서 주길 바란다”고 했다.

▲ 타동으로 전출가는 부태봉 새마을 지도자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이날 새로 입회한 김용주 회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타 동으로 전출간 부태봉 회원에게 전 회원의 뜻을 담은 공로패를 전달했다, 그리고 지난달 수입-지출안과  내달 봉사활동안 등을 승인했다. 

▲ 일도2동 새마을 지도자는 지난 9일 '10월 정례회'를 개최했다.

한편, 새마을지도자 일도2동협의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동네 청소, 자율방범, 방역, 불법쓰레기투기 단속, 버스승차대기실 청소, 제초작업 등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