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중국 녹지그룹, 23일 제주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
중국 녹지그룹, 23일 제주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2.08.2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는 중국 녹지지주그룹유한공사(총회장 장옥량, 이하 녹지그룹)가 8월 23일 제주에서 채용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녹지그룹은 제주헬스케어타운 사업에 참여하면서 지역 발전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고, 능력 있는 지역인재를 발굴해 상생발전을 꾀하고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채용설명회를 마련한다.

채용설명회는 8월 23일 오후 3시 제주대학교 인문대학 2호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허건중 녹지그룹 부사장 등 주요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녹지그룹 기업소개와 채용계획 안내가 이뤄질 예정이다.

자격요건은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능통한 졸업생 또는 졸업예정자로, 운전면허가 있을 경우 우선 고려한다. 주요 채용분야는 건축분야, 재무분야, 마케팅 분야, 일반사무, 비서 등이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제주대학교 취업 전략본부와 연계·진행된다. 세부사항은 제주대학교 홈페이지 안 채용공고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녹지그룹은 지난 14일 첨단과학기술단지 안 스마트워크센터 입주계약을 맺어 중국정부비준과 이후 SPC설립 등 사전준비 작업을 신속히 추진하고 있다.

녹지그룹은 중국 상해에 본사를 둔 중국 안 기업평가 87위, 2011년 세계 500대 기업에 진입한 부동산 전문 개발기업이다,

지난 11일 JDC와 투자비 약1조원 규모 제주헬스케어타운 투자합의각서(MOA)를 맺었다.

이 MOA 체결로 헬스케어타운 사업면적 153만9000㎡ 가운데 약77만8000㎡에 의료 R&D센터, 휴양문화시설, 숙박시설 등을 조성하게 된다.

1단계 휴양콘도미니엄 시설 사업을 시작으로 2단계 웰니스몰, 웰빙푸드존, 힐링가든 등 시설사업이 추진되고, 3단계로 R&D센터, 안티에이징센터 등 시설을 단계별로 개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