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농협중앙회, '농협생명 가족사랑 고객사은행사' 개최
농협중앙회, '농협생명 가족사랑 고객사은행사' 개최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6.06.2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는 26일 농협생명 신상품(5종)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어린이 영어캠프 참가권 등 총 86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농협중앙회는 지난 5월말까지 가입한 농협종신공제Ⅲ, 농협CI공제Ⅱ, 알토란저축공제Ⅱ, 큰사랑어린이공제, 효드림장례공제 등 5종에 가입한 16만명의 계약자 중 해외여행권 2명, 효도여행권 50명, 어린이영어캠프 참가권 10명, 어린이잡지 정기구독권 500명, 농산물상품권 200명 총 762명의 고객을 선정했다.

또 농협홈페이지 퀴즈이벤트에 참가한 당첨자 중 농산물상품권 100명을 별도로 선정했다.

당첨자 명단은 농협 홈페이지(www.nonghyup.com) 및 농민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협관계자는 "이번 행사대상 상품은 농협생명이 올해 야심차게 출시한 신상품들로 다양한 고객의 보험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지난 5월 가정의 달 을 맞이해 부모님, 자녀들을 위한 신상품들이 포함되어 고객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농협중앙회는 앞으로 고객의 기호에 맞는 신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농협생명을 성원해 주신 고객님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발굴해 나갈 것 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