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한국 식품도 런던올림픽 응원”
“한국 식품도 런던올림픽 응원”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2.07.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한국선수단 훈련캠프인 브루넬대학교 등서 홍보

영국 브루넬대학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런던올림픽 개막을 맞아 29일까지 영국 대형 유통업체인 ASDA에서 한국식품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주말을 이용해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런던시내 ASDA 20개 대형매장에서 여행객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라면, 스낵, 음료 등을 소개한다.

ASDA는 세계 최대 유통업체인 월마트 계열의 하이퍼 마켓으로 영국 내 보유 매장만 500여개가 넘는다.

aT는 27일까지 한국 국가대표선수단의 훈련캠프인 브루넬대학교에서 ‘Try the Flavour of Korea’ 행사를 열고 불고기, 라면류, 햇반, 김, 김치 등 10여 품목의 한국식품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런던올림픽 한국 선수단 취재를 위해 내방하는 외신 기자단은 물론 어학연수를 받으러 온 세계 각국의 학생을 대상으로 시식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식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aT는 지난해에도 레딩대학교 등 10개 대학에서 한국식품을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런 오프라인 행사 외에 온라인을 통해서도 한국식품이 전 세계 방문객들에게 소개된다.

aT는 올림픽 기간 런던의 Qype, the food place 등 유명 레스토랑과 여행가이드 웹사이트를 통해 런던 소재 한식당과 한국식품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식품을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