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제주도보건환경연구원 “참신한 연구과제 없나요?”
제주도보건환경연구원 “참신한 연구과제 없나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2.06.2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달간 보건·환경분야 연구과제 아이디어 공모

제주도 보건환경연구원(원장 김영주)이 내년 연구 과제를 공모, 참신한 제안을 접수하고 있다.

도보건환경연구원은 다양한 계층에서 실용적이고 창의적인 도민 아이디어를 발굴, 조사․연구를 통해 도민 삶에 직접 적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내년 연구과제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제안 분야는 보건 분야와 환경 분야 2가지로 나뉜다.

보건 분야에서는 식품에서의 미생물 안전도 관련 조사·연구, 신종질환 발생 사전연구, 식품 중 유해물질 분석 및 식품안전성 관련, 의약품·화장품·농약잔류량 관련 분석 등이다.

또 환경 분야는 제주지역 특성에 적합한 환경관리 개선방안, 지역 환경오염 원인조사 및 대책, 생활환경(수질, 대기, 토양 및 폐기물 분야)의 과학적 관리기법 등이며, 이 밖에도 보건·환경 분야 전반에 대해 제안을 받고 있다.

접수된 제안서는 보건환경연구원의 검토와 평가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하게 된다.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이다. 제안서는 직접 우편발송하거나 FAX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처=690-817 제주특별자치도 삼동길 41, 팩스 (064)710-7549, 이메일 ginbao@korea.kr.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