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안덕 성모유치원] “형들 뛰는 모습 보고 싶어 6세부도 참가”
[안덕 성모유치원] “형들 뛰는 모습 보고 싶어 6세부도 참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2.05.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덕 성모유치원 7세부 어린이들.
안덕 성모유치원 6세부 어린이들.
이순희 원장
지난해 처음으로 얼굴을 내민 안덕 성모유치원. 그러나 첫 출전부터 파란을 일으켰다. 지난해 5회 대회 1회전 상대는 축구를 좀 한다는 어린이들로 구성된 한라유소년FC였으나 가볍게 누르고 연승 행진을 하며 8강에 올랐다. 8강전 상대는 강력한 우승후보의 하나였던 제주YMCA유치원 사자팀.

안덕 성모유치원은 8강전에서 패하며 아쉬움을 달래야 했으나 첫 출전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

올해는 배움의 기쁨을 좀 더 느끼기 위해 7세부와 함께 6세부 어린이들도 대회에 동참한다. 형들이 뛰는 걸 보며 내년을 기약하겠다는 당찬 의지들이 성모유치원 어린이들 가슴에 묻어난다.

이순희 원장은 축구는 혼자의 힘으로 될 수 없다나를 버리면 모두가 보이는 것처럼 축구를 통해 팀워크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일깨우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출전 선수 명단.

6세부 대표=이순희 코치=이순희 선수=강동균 강석주 양진혁 이형석 장현우 하유민 최연희 양서희 남린

7세부 대표=이순희 코치=김환수 선수=김수로 문지호 박준우 성우혁 손승우 송유준 송예준 안정빈 양채운 노예린 양재혁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