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창립 10주년 행사 개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창립 10주년 행사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2.05.1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기념 국토부장관 표창에 김용하씨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는 14일 오전 11시 창립 제10주년 행사를 도내 기관장들과 JDC 전ㆍ현직 임직원 및 가족 등 300여 명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제주시 영평동 소재 JDC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 변정일 이사장의 인사말을 듣고 있다.
이날 식전에 유관기관 공로자 표창에는 제주특별자치도 고운봉씨, 대림산업 이준배씨, 한미글로벌 안형준씨, 한신공영 김상철씨, 한국종합기술 강충훈씨, 토펙엔지니어링 박문수씨 등 변정일 이사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어 이사장 공로패는 제주특별자치도 한라산연구소 김철수씨에게, 감사패는 제주특별자치도 청정환경국 양창호씨에게 수여했다.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표창을수여하고 있다.
이어 JDC 공로직원 표창은 국토해양부장관 표창에 면세사업단 김용하씨가 받았으며, 이사장 표창에는 홍보실 고은지, 기획조정실 서주환, 인사실 이성찬, 교육도시처 문금지, 의료사업처 허용, 상품기획처 홍단비, 영업처 박성일, 강채원씨에게 각각 수여했다.

이날 JDC 변정일 이사장은 “10년 동안 JDC는 개척자의 정신으로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만들었냈다”며 “10년의 날개짓을 해온 JDC가 앞으로 100년의 비상을 펼쳐 나겠다.”며 인사말을 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양성언 교육감은 “글로벌을 견인해 오신 JDC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며 “우리 도민은 JDC를 크게 주목하고 있으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있길 기원한다.”고 했다.

▲ JDC 2021년 비전을 '인구 100만명', '기업유치 1000개', '경제가치 창출 10조원'의 꿈을 제시한 현수막
이어 우근민 도지사를 대신한 김부일 환경·경제부지사는 “2002년 국제자유도시라는 새로운 비전이 만들어졌다.”며 “JDC는 국제자유도시를 통해 국가 이익과 제주 이익이라는 윈윈을 실현하는 데 힘써왔다”며 도지사의 축사를 대독했다.

한편 JDC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 선포식에서 사회자는 "모두의 노력으로 이루어낸 10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 100년을 도약하고자 하는 염원이 담겨 있는 10주년 상징마크이다"며 구호와 동시에 축폭을 터트렸다.
 

▲ 창립기념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