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3주만 기다려라. 우승컵은 우리에게”
“3주만 기다려라. 우승컵은 우리에게”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2.05.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전도 유치부 축구대회 대표자회의 열고 대진 확정
6세부 및 7세부 26개팀 출전…7세부는 1회전부터 치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전도 유치부 축구대회의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미디어제주는 11일 본사 회의실에서 제6회 전도 유치부 축구대회 대표자회의를 열고, 6세부 및 7세부 대진을 확정지었다.

미디어제주가 주최하고, 미디어제주·꾸러기 유아플러스 공동주관으로 오는 62일 제주시 애향운동장에서 열리는 이 대회는 26개팀이 출전, 축구 꿈나무들이 최고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인다.

7세부는 지난해 우승팀이면서 4번째 우승에 도전하는 제주유소년FC를 비롯해 17개팀이 출사표를 던졌고, 6세부는 9개팀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모든 경기는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가운데 7세부는 16게임이, 6세부는 8게임 등 모두 24게임이 치러진다.

부별로 1곳에만 선수를 내보내는 팀도 있으나 6세부와 7세부에 나란히 선수를 출전시키는 곳도 있다. 6세부와 7세부에 모두 선수를 내보내는 곳은 제주유소년FC, 안덕성모유치원, 남국어린이집, 장미어린이집, YWCA어린이집, 아이빌어린이집, 새순유치원, 한샘어린이집 등 8곳이다.

올해 7세부 경기는 16강전에서부터 치열한 승부가 예고되고 있다. 지난해 4강에 오른 팀들이 첫 경기에서부터 피할 수 없는 외나무 다리승부를 펼쳐야 한다.

지난해 7세부 우승과 준우승을 나란히 차지한 제주유소년FCYMCA사자팀이 1회전에서 맞붙고, 지난 대회 4강에 나란히 올랐던 YWCA어린이집과 남국어린이집도 첫 경기에서 승부를 펼쳐야 한다.

대회 진행본부는 본 경기 외에도 승부차기 왕중왕전도 마련했다. 승부차기 왕중왕전은 토너먼트라는 경기 특성 때문에 1회전에서 탈락해야 하는 팀들을 위해 구성했다.

다음은 출전팀 

7세부 새순유치원A 새순유치원B 새순유치원C 제주YMCA유치원 곰돌이팀 제주YMCA유치원 사자팀 제주유소년FC 아이빌어린이집 제주유소년블루FC 슛돌이 제주YWCA어린이집 옹기장이어린이집 안덕성모유치원 요술배어린이집 남국어린이집 인예어린이집 오즈석사FC 장미어린이집 한샘어린이집

6세부 새순유치원A 새순유치원B 제주유소년FC 아이빌어린이집 제주YWCA어린이집 안덕성모유치원 남국어린이집 장미어린이집 한샘어린이집

내려받기 : 제6회 전도 유치부 축구대회 대진표(7세부)
내려받기 :
제6회 전도 유치부 축구대회 대진표(6세부)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