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퀴즈 맞추고 제주 가자'...온라인 퀴즈이벤트
'퀴즈 맞추고 제주 가자'...온라인 퀴즈이벤트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6.1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특별이벤트 실시

제주도는 9일 '제주방문의 해'를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퀴즈를 맞추고 제주에 올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주도에 따르면 퀴즈이벤트 응모대상자는 제주도외 거주자 및 외국인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제주의 축제 및 이벤트 등에 관한 문제 3문항이 제출된다.

또 퀴즈이벤트 경품으로는 제주도내 총 23개 업체에서 18종 575매의 무료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경품종류로는 국내선 왕복항공권(제주항공) 51매, 특1등급 호텔(1박2일권) 및 휴양림(2박3일권), 숙박권 9매, 골프장 입장권 6매, 기타 관광지 시설이용권과 관광지 무료입장권 등으로 경품 추첨자는 총 166명에 이른다.

특히 이번 이베느에 공동참여하는 업체 중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제주항공 국내노선 왕복 항공권 10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지자체 소속 우수관광지 및 제주항공, 경마공원 등 유관기관 등지에서도 적극 협조하고 있다.

퀴즈이벤트 참여는 제주도청 홈페이지(www.jeju.go.kr, 핫알림) 또는 제주방문의 해 홈페이지(http://cyber.jeju.go.kr/visit2006) 팝업창을 통해서 직접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다음카페, 제주도닷넷, 기타 퀴즈이벤트 참여업체의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제주도는 참여업체와의 2006 제주방문의 해 상호 공동마케팅을 통해 잠재관광객의 제주방문을 유도하고, 아울러 홍보효과도 높이는 win-win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는 인기 연예인과 함께 하는 제주방문의 해 관광 홍보마케팅 특별이벤트 행사와 '제주방문의 해' 사업 및 제주관광산업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제주방문의 해 워크샵' 등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