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농협에서 부자훈(父子訓) 받아가세요”
“농협에서 부자훈(父子訓) 받아가세요”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2.04.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은행 남문지점, 행사 마련

 
NH농협은행 남문지점(지점장 손종헌)은 5월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에 앞서 지난 20일 서예가 석향 강평환 선생을 초청, 부자훈(父子訓)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는 가정에서 “엄마·아빠가 자녀들에게”, “할아버지·할머니가 손자·손녀에게”꼭 전하고 싶은 말을 글로 써서 부모의 마음을 읽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지점을 찾은 고객 가운데는 아들, 딸, 손자, 손녀, 조카 등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다양하고 아름다운 마음의 글을 써줬다.

시부모가 며느리에게 전하고 싶은 따뜻한 이야기, 손자가 할아버지에게 드리는 흐믓한 글 등 다양한 말들이 전달됐다. 100여명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남문지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경직된 가훈보다는 세대에 따라 부모가 자녀에게 들려주고 싶은 각기 다른 다양한 얘기들을 한글로 쉽게 풀어내어, 말하듯 전달함으로써 서로의 진심을 교감하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농협은행 남문지점은 다음 주에도‘고객가족 고사리꺾기 체험’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