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일도2동, 동민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일도2동, 동민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2.04.16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일도2동(동장 홍순택) 주민자치위원회(회장 고부행)는 14일 오전 10시 "일도2동 동민역량강화 워크숍"을 제주시 봉개동에 있는 한화리조트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 주민자치위원회 고부행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개회사에 나선 고부행 주민자치위원장은 "일도2동 지도자와 위원님들이 오늘 강의와 분과별 분임토의로 우리 일도2동 발전이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일도2동은 주민자치위원회 및 자생단체장들은 분임토의 등 워크숍을 했다.
이어 인사말에 나선홍순택 동장은 "일도2동에 10% 정도의 리더들이 여기 와서 동 발전에 좋은 안건 등을 도출하여 좋은 워크숍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2012 제주세계자연보전총회(WCC)"성공개최를 다짐하는 결의문 낭독을 하고 있다.
이날 특강을 마치고 분임토의에서는 기획홍보분과에는 '테마가 있는 일도 2동 올레길", 복지 경제 분과에는 '다문화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탐방', 환경사회 교육 분과에서는 '고마로 제주 조랑말 축제' 등을 토의하고 발표했다.

▲ 일도2동은 주민자치위원회 및 자생단체장들 대상으로 일일 워크숍을 했다.
한편  '국제자유도시 제주의 글로벌시민의식 제고' 특강에 앞서 40여 명의 일도2동 주민자치위원회 및 자생단체 일동은 "2012 제주세계자연보전총회(WCC)"성공개최를 다짐하는 결의문 낭독을 했다.
 
▲ 워크숍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