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9:18 (목)
강창일 "8년 관록으로 못다한 과제 풀겠다"
강창일 "8년 관록으로 못다한 과제 풀겠다"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2.04.12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격전지서 승리 "제주 자존심 내걸고 해냈다"

제19대 국회의원에 당선된 강창일 당선자(제주시 갑)가 당선이 확정된 뒤 지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최고 격전지로 관심을 모았던 제주시 갑 지역구에서 승리를 거둔 강창일 당선자(민주통합당)는 "힘든 싸움이었다"고 술회했다.

강창일 당선자는 11일 밤 11시경 당선이 확정된 뒤 "3선을 만들어준 도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동안 못했던 일들을 8년간의 경험을 통해 못다한 과제를 풀어내겠다"고 약속했다.

강 당선자는 "제주지역에 아직 완결되지 않은 일들이 많다. 신공항 건설. 민군복합항 문제, 한미 FTA재협상, LNG기지 등 문제들을 폴어나가는데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선거 중간 이상한 바람이 불러 2주전부터 전국 최고의 격전지로 된 것 같다. 긴장도 했지만 제주도의 자존심을 내걸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들이 부족한 저에게 이명박 정권의 제주 홀대에 대한 엄정한 심판을 해준 것이라 생각한다. 제주도민들이 올바른 선택을 해주셨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3선이 됐다고 거만 떨지 않겠다. 더욱 도민을 섬기고 제주도를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약속했다. 

<김진규 기자/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