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강지용 후보 "민속오일시장 활성화 방안 모색하겠다"
강지용 후보 "민속오일시장 활성화 방안 모색하겠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2.04.0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강지용 후보
새누리당 강지용 후보(서귀포시)는 31일 대정 민속오일시장을 방문, 유권자들과 일일이 만나는 등 선거운동을 펼쳤다.

강 후보는 “민속 오일시장은 대부분 월 6~7일 열리고 있어 효율성 부분에서 아쉬움이 많다는 게 시장을 이용하는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여론”이라며, “이의 해소를 위해 주말시장을 여는 방안을 모색하고 전통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쇼핑환경 개선이 조속히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강 후보는 “시장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의견을 수렴해 보면, 주차 등 교통불편과 열악한 시설 등을 불편한 사항으로 꼽고 있다”면서 “시설 현대화와 더불어 용이한 접근성을 확보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하는 방안을 도출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강 후보는 “민속오일시장이 시장의 특색을 살린 특화상품이 거의 없어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는 것도 문제”라고 지적하고 “지역 농수축특산물 직거래 장터 등을 운영하는 방안을 구상, 지역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의 민속오일시장 방문을 유도해 전통시장으로서의 위상을 정착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