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4:18 (금)
NH농협은행, 주말 사회시설봉사 활발
NH농협은행, 주말 사회시설봉사 활발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2.03.1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제주특별자치도청 임직원들이 봉사에 나서고 있다.
NH농협은행제주영업본부(본부장 김인)가 주말을 이용해 지역 사회복지지설을 방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을 찾아 나눔과 배려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에 노력한다는 차원에서 실시됐다.

NH농협은행 제주특별자치도청지점(지점장 고석만)은 지난 17일 모든 직원·가족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도련동에 위치한 평화양로원을 방문, 김치 담그기와 주방 청소 등을 했다.

서귀포지점(지점장 백경훤)은 직원과 가족 15명이 지난 17일 사회복지시설인 성요셉요양원을 방문,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시설 안팎 청소와 잡초 등을 제거했다.

서문지점(지점장 김치중)은 지난 17일 모든 직원이자매결연 단체인 제주시 도평동 소재 제주양로원을 방문, 사무소 포상금 일부를 우리쌀(100㎏)로 전달하고 김치 담그기와 잡초제거 등 을 했다.

서광로지점(지점장 박민철)과 제주중앙지점(지점장 신학근)도 같은 날 모든 직원이 삼양원노인종합센터과 가롤로의 집을 방문, 봄맞이 시설청소와 환경을 정비했다.

제주대학교지점(지점장 강승표)은 지난 16일 직원 모두 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급식보조 등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