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당선자 프로필] 27선거구(성산읍)-한영호
[당선자 프로필] 27선거구(성산읍)-한영호
  • 미디어제주
  • 승인 2006.05.31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선거구(성산읍)에서는 한나라당 한영호 후보가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한나라당의 한영호 후보 "특별자치도의회는 막강한 제주도지사의 권한 감시와 견제는 물론 같이 고민하고 협력해 제주도의 발전을 이끌어 내야 한다"며 "도의회에는 이런 역할을 착실하게 수행하기 위해 많은 연구와 노력을 할 수 있는 인재가 필요하다"며 자신이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그는 특히 "도민은 물론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생활정치로 지역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대안을 제시해 나가겠다"며 "지역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여론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진정한 지역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4년간 성산읍장으로 재직하며 누구보다 지역에 대한 현안을 잘 알고 있다는 그는 "성산읍은 모든 분야에 걸친 정책적인 면에서 소외받고 있는가 하면 지역경제 침체로 인해 인구가 날로 줄어들고 있는 실정"이라며 "도의회에서 모든 역량을 쏟아 부어 지역발전을 위한 대안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역설했다.

그는 이어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혼인지 등 많은 관광지가 있음에도 불구 그저 스쳐 지나가는 관광지로 인식되면서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하지 못하고 있다"며 "체류형 관광지로 탈바꿈 시켜 지역주민들의 고용창출은 물론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정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지역 1차산업에 대한 유통문제 해결 및 발전방안 모색은 물론 제주도해양수산정책담당을 지냈던 경험을 바탕으로 해녀들의 복지문제 해결과 함께 소외된 계층을 위한 복지 분야에도 심혈을 기울여 대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영호 △한나라당 △51 △전 남제주군 해양수산과장 △전 남제주군 성산읍장 △전 제주도해양수산정책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