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인사] 제주도교육청, 양봉열씨 등 5명 임용예고
[인사] 제주도교육청, 양봉열씨 등 5명 임용예고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5.3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교육청은 특별자치도 출범에 따른 직제개편에 대비해 오는 7월1일자로 5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하고 30일 이를 임용예고했다.

제주도교육청에 따르면 임용예고된 부서에 선발된 자는 혁신복지담당관실 혁신업무부서 5급 1명, 대외협력부서 5급 1명, 6급 1명, 교육행정지원과 예산부서 5급 1명, 총무과 인사부서 1명 등 총 5명이다.

이번에 임용예정 부서에 선발된 공무원은 1개월 전에 임용예고 한 취지를 살려 사전에 관련 행정지식을 습득하고 임용예고된 부서의 회의 및 행사 등에 동시 참석해 현장 업무 처리 능력을 배양하고, 전.후임자 업무협의를 통한 자연스런 업무 인계.인수로 조직의 능률 향상에 기여하게 된다.

제주도교육청은 이번에 임용예고된 자는 7월 1일 정기인사시 임용되며 임용된 날부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3년 이내에 타 기관(부서)으로 전보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제주도교육청 임용예고 내용.

▲혁신복지담당관실 혁신부서 양봉열(서귀포교육청) ▲혁신복지담당관실 대외협력부서 김병호(학교운영지원과) ▲행정지원과 예산부서 이수문(공보감사담당관실) ▲혁신복지담당관실 대외협력부서 한관수(기획재정과) ▲총무과 인사부서 고남근(교육위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