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강문원 예비후보, "기성정치 배제하고 새로운 희망을 찾아야"
강문원 예비후보, "기성정치 배제하고 새로운 희망을 찾아야"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2.03.01 13: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문원 예비후보(새누리당, 제주시 갑)는 1일 제주시 조천만세동산 일대에서 시민 500여명들과 함께 만세대행진으로 진행된 제93주년 3ㆍ1절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강문원 예비후보는 “조국의 광복을 위해 목숨 바친 순국선열들께 머리 숙여 경의를 표하며, 독립유공자와 유가족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강 후보는 “오늘은 민족의 독립을 위한 마음 하나로 불의에 항거해 목숨을 바쳤던 호국영령의 숭고한 정신을 가슴 깊이 기억해야 하는 날”이라며 “그날의 함성을 다시 새기고 나라를 위한 길이 무엇인지 숙연히 생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 후보는 특히 “이제 과거 낡은 기성정치의 틀에 얽매여 의회민주주의의 대립과 갈등, 반목을 반복해서는 국가와 지역발전은 퇴보하고 만다”며 “기성정치를 배제하고 새로운 희망을 새로운 정치에서 찾아가야 할 때이며, 해머와 최루탄이 난무하는 폭력국회를 바꾸어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어 “제주 시민들이 이번 총선에서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기성정치의 낡은 관습을 답습할 것이지, 새로운 정치를 통한 새로운 희망을 싹 틔울 것인지 결정된다”며 “대한민국 1%의 더 강한 제주를 만들기 위해 참신하고 깨끗한 인물에 대해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싸 2012-03-01 16:43:12
새로운 정치를 통한 새로운 희망을 응원합니다.
강문원~ 화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