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5:24 (금)
한나라 구성지, 민주당-김재윤 정조준 '저격수' 자처
한나라 구성지, 민주당-김재윤 정조준 '저격수' 자처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2.01.2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강지용 예비후보 선거개소식에 참석한 구성지 제주도의원이 민주통합당과 김재윤 의원을 비난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구 의원은 "민주통합당은 1~2년만에 흩어질 오합지졸, 부도덕한 정당"이라고 말했다.
한나라당 제주도의회 소속 구성지 의원이 민주통합당을 정조준하며 '저격수'를 자처하고 나섰다.

구성지 의원은 28일 오후 서귀포시 1호광장 내 모 빌딩 강지용 예비후보(한나라당)의 선거개소식에 참석한 자리에서 민주통합당을 '야합을 통해 모여진 정당' '1~2년만에 흩어질 오합지졸'로 평가했다.

또한 최근 불거진 '민주통합당 돈봉투 살포 의혹'을 거론하며 '부도덕한 정당'이라 비난했다.

특히 구 의원은 지난 28일 대법원 선거공판에서 알선수재 혐의를 벗은 민주통합당 제주도당위원장인 김재윤 국회의원에게 집중적인 공세를 퍼부었다.

구 의원은 "김재윤 의원은 어제 대법원 공판에서 무죄를 받은 것은 웃기는 소리"라며 "이는 죄가 없어서가 아니라 (혐의를 입증할)증거 부족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법원도 김 의원이 변제 기일을 정함이 없이 무이자로 3억원을 빌린 사실을 인정했다. 아니땐 굴목에서 연기가 나지 않듯이 차용인지 뇌물인지 아닌지는 하늘만 알 것"고 말했다.

그러면서 "반면 강 후보는 귀신잡는 해병대 출신으로 농업의 전문가이자 한-미 FTA를 해결한 적임자다"라며 "머리를 맞대면 승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진규 기자/저자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