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일도2동 새마을지도자회, 총회 및 제15대 회장 취임식 개최
일도2동 새마을지도자회, 총회 및 제15대 회장 취임식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2.01.15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일도2동(동장 홍순택)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강대종)는 13일 오후 6시 일도2동 주민센터 2층 강당에서 “2012년도 정기총회 및 제15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새마을지도자일도2동협의회는 2011년도 및 2012년도 수입ㆍ지출안, 사업안 등을 일사천리로 통과 승인하였다.
그리고 지난해 새마을 봉사활동에 공이 큰 고희지 씨와 최웅환 씨에게 새마을제주시지부장 표창이 전달됐다.

▲ 새마을 지도자 고희지씨, 최웅환 씨에게 새마을운동 공로 표창장을 전하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달 임시총회에서 선출한  신임회장을 비롯한 등 임원 소개가 있었는데, 제15대 임원은 회장 강대종 씨, 고문 한영석 씨, 감사 김문택 씨, 한경모 씨, 상임부회장 고보군 씨, 부회장 유태복 씨, 교육위원 강근보 씨, 방범위원 김근석 씨, 환경위원 오효원 씨, 생활위원 장승택 씨 등 새로 뽑힌 임원 소개를 했다.

강대종 회장은 취임 인사말에서 "새마을지도자님들이 늘 헌신적인 봉사에 감사를 드린다."며 "새로 임명된 간부들과 힘을 합하여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홍순택 신임 동장도 인사말에서  "어제 발령을 받고 처음 참석하게 되어서 아직 업무파악을 다 못했지만 제가 있는 동안 최선을 다해 일도2동 발전을 위해 봉사에 힘을 같이 하겠습니다"며 밝혔다.

축사에 나선 김우남 국회의원도 “채희정 전 회장님이  이 자리에는 없지만 그동안 노고와 더욱 쾌유를 위해 뜨거운 박수를 보냅시다.”며 큰 박수에 이어 “새로 취임한 강대종 회장을 중심으로 일도2동이 무궁한 번영이 있길 기원합니다.”라며 축사를 했다.

한편, 일도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불법쓰레기투기 단속, 버스승차대기실 청소, 동네 새벽 청소, 자율방범, 방역, 제초작업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2012년 총회 및 제15대 회장취임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