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고수 결혼발표, 11세 연하 미모의 미술학도 '백년가약'
고수 결혼발표, 11세 연하 미모의 미술학도 '백년가약'
  • 미디어제주
  • 승인 2012.01.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고수가 자신의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전했다.

고수는 자신의 팬 카페인 '고수곁에 천사수'에 장문의 글로 결혼 발표를 전했다.

고수는 "여러분께 저의 가장 기쁜 소식을 제일 먼전 직접 알려드리고 싶여 이렇게 펜을 들었다. 저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들의 살아가는 따뜻한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저 역시나 따뜻한 가정을 꾸리는 상상을 늘 했던 거 같다. 2008년 어느 날 한 여자가 제 마음에 들어왔다. 오랜 시간 거리를 두고 마음을 숨겼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를 원한다는 걸 알았고,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지금은 누구보다 서로를 믿고 의지하기에 평생을 함께하고자 결심했다"고 말했다.

그는 "평범한 사람으로서 언론에 노출되는 것이 얼마나 큰 부담인지 잘 알기에… 좀 더 일찍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넓은 마음으로 헤아려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만남을 공개했을 때부터 늘 제 곁에서 든든하게 지지해주고 응원해주던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오늘의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늘 응원해 주리라 믿는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늘 보내주신 사랑을 한가정의 가장으로서, 배우로서 늘 노력하며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팬들은 "결혼 축하한다" "축하하는 데 폭풍 눈물이" "축하드리지만 마음이 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고수의 배우자는 1989년생 미모의 미술학도로 오래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오는 2월 17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치러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