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연동, '친절한 연동 만들기' 자생단체 함동 워크숍 개최
연동, '친절한 연동 만들기' 자생단체 함동 워크숍 개최
  • 연동
  • 승인 2011.12.1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동주민센터(동장 고숙희)․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경택)는 12월 16일(금) 로얄호텔 연회장에서 자생단체를 비롯한 지역지도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친절한 연동 만들기』를 위한 자생단체 합동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번 개최된 자생단체 합동 워크숍은 관광 제주의 관문이며, 제주를 대표하는 중심동으로서 최우선 갖추어야 할 과제가 친절이라는 인식하에 『친절한 연동 만들기』라는 주제로 친절 특강을 비롯, 지역발전 토론 및 화합의 시간으로 운영되었다.

웃음치료 강의로 정평이 나있는 더럭분교장 이완국 강사를 초빙하여 웃음특강이 이루어져, 친절 서비스 함양에 일조하였다.

또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동아리로 운영되고 있는 실버댄스팀 공연, 자생단체별 노래자랑을 하며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설계를 가지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개최된 합동 워크숍은 자생단체별로 개최되는 단순한 송년행사를 자생단체간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모색하는 자리로 개선하여 나가고자 자생단체 합동 워크숍 행사로 이루어 졌다

고숙희 연동장은 보이지 않은 곳에서 묵묵히 지역발전을 위하여 노력을 다하여 주시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여 주실 것을 당부하며, 지도자들과 함께 고민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