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3:40 (금)
새마을지도자회, '2011 지역새마을운동 종합평가대회' 개최
새마을지도자회, '2011 지역새마을운동 종합평가대회'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1.12.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지도자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회장 고우성)는 지난 15일 오후 5시 '2011 지역새마을운동 종합평가 대회'를 제주시 용담1동 소재 제주특별자치도새마을 교육장에서 도내 새마을지도자들 100여 명이 모여 성황리에 개최했다.

양인석 제주특별자치도 새마을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인사말에 나선 고우성 새마을 도 협의회장은  “지난 1년 고우성 회장은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어떠한 대가도 바라지 않고 지역 곳곳에서 묵묵히 헌신 봉사해 오신 새마을지도자 여러분에게 경의와 함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격려사에 나선 양인석 제주특별자치도 새마을회 회장도 “올해 멋진 한해로 기억되길 기원합니다.”며 “새해엔 여러 지도자님들이 의사소통, 만사형통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며 격려했다.

▲ 유공 새마을지도자들에게 표창장을 전하고 있다.
이날 새마을 지도자 유공 표창이 있었는데, 새마을운동중앙회장 표창 2명에 ▲서희윤(한림읍), ▲김용범(중문동지도자) 씨가,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 3명에 ▲강대종(일도2동) 씨, ▲안정일(화북동) 씨, ▲이상모(효돈동)씨 등에게 각각 전달했다.

이어 새마을지도자중앙협의회장 표창 5명에 ▲권규환(조천읍), ▲강두진(이도2동), ▲고창식(봉개동), ▲김춘일(대정읍), ▲송창준(중앙동)씨 등이 수상했으며, 제주특별자치도 새마을회장 표창 5명은 ▲강대연(이도1동), ▲현창수(삼양동), ▲고영보(이호동), ▲김윤관(성산읍), ▲이정화(대천동)씨 등이 각각 수상했다

▲ 봉개동 새마을지도자 고창식씨에게 표창장을 전하고 있다.
이어 새마을지도자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장 ▲양태인(한경면), ▲임영준(삼도1동), ▲이영훈(노형동), ▲강두영(남원읍), ▲현시홍(천지동) 씨 등이 받았다.

이어 유공인사에 주는 제주특별자치도 새마을회장 감사패에 ▲이영근(제주전쟁역사평화박물관 관장) 씨, ▲강상호(삼양동 동장) 씨, ▲김태경(외도동 동장) 씨 등 3명이 받았다.

분야별 평가에서는 새마을지도자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장 표창에 제주시협의회, 서귀포협의회, 일도2동 협의회, 삼양동협의회, 천지동협의회 등 도내 23개 동협의회 단체에게도 표창이 있었다.

한편 이날 새마을지도자들은 근면, 자조, 협동의 새마을정신에 변화, 도전, 창조의 시대정신을 더한 모습의 'SMU새마을운동' 실천다짐 결의문을 낭독하며 결의를 다졌다.

▲ 'SMU새마을운동 실천다짐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