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절물휴양림 실내산림욕장에 희귀새 사진전
절물휴양림 실내산림욕장에 희귀새 사진전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1.12.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톤치드가 가득한 절물자연휴양림 실내 산림욕장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희귀새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 전시회가 6일부터 한 달 동안 열린다.

절물휴양림 안 실내 산림욕 체험관은 지상 1층으로 지붕이 잔디로 덮인 자연친화적 건물이다.

내부는 삼나무, 편백나무, 소나무의 원목이 나무 향과 피톤치드를 내뿜고 있어 산림욕을 체험하고 전시물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절물자연휴양림은 이 건물을 자연생태와 관련된 전시물 등의 전시를 원하는 도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휴양림을 찾는 탐방객들은 전시물 감상과 실내산림욕을 즐길 수 있도록 늘 개방하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은 ‘제주의 아름다운 희귀새’ 이다.

새들의 순간적인 모습을 포착한 주인공은 제주시 조천읍 와흘리에 거주하는 장수방씨.

2002년 공직 은퇴 후 사진의 세계에 입문한 그는 현재 제주 곳곳 누비며 아름다운 자연과 희귀한 새들을 앵글에 담아내고 있다.

절물자연휴양림 실내 산림욕 체험관에서는 앞으로도 자연생태 뿐만아니라 제주자원을 이용한 제품 등 주민의 소득에 도움이 되는 전시도 함께해 탐방객들에게 제주자원의 소중함과 가치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전시물을 전시하려면 절물생태관리사무소(문의전화 064-728-3635)로 시설사용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