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9:18 (목)
제주 새마을지도자, 녹색성장 생활화를 위한 오름기행 개최
제주 새마을지도자, 녹색성장 생활화를 위한 오름기행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1.11.2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마을지도자들이 오름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마을지도자 제주시협의회(회장 양산혜)는 23일 오전 9시 애월읍 소재 노꼬메 오름에서 '제주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기념 및 녹색성장을 생활화를 위한 오름 기행'을 새마을지도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 고우성 도지회장으로부터 금일봉을 전달받고 있는 양산혜 시회장

도내 새마을 지도자들은 노꼬메 오름을 등반하고 나서 애월목장에서 점심을 함께 했는데, 여기에는 장동훈 도의회 의원도 참석해 한 해 동안 노고에 격려의 말을 하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우성 새마을 도협의회장은 양산혜 새마을제주시협의회장에게 금일봉을 전달했다.

▲ 장동훈 도의회 의원이 새마을지도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하고 있다.

한편 양산혜 회장은 인사말에서 “새마을지도자님들의 한 해 동안 협조하여 주신 덕에 제주가 세계7대 자연경관에도 선정되는 쾌거에 감사드립니다.” 며, “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 가는데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 새마을지도자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 고우성 회장도 인사말에서 “한 해 동안  여러 지도자님들이 자발적인 지역봉사에 노고와 감사를 드립니다.”며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되시길 기원합니다.” 며 회원들을 격려했다.

▲ 산행을 마치고 점심을 하고 있는 제주시지회 새마을 지도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