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지역현안 깊이 있는 보도 힘써주길"
"지역현안 깊이 있는 보도 힘써주길"
  • 미디어제주
  • 승인 2011.10.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 축하 메시지] 우근민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도민의 이익과 건강하고 깊이 있는 언론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미디어제주의 노력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미디어제주를 통해 여과되고 투영되어 만들어진 제주의 가치 기준과 발전의 동력들은 제주 백년 미래를 여는 밑거름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지역에는 사회적 공기(公器)로써 기여하는 다양한 미디어 매체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언로(言路)가 열려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제주가 지역 현안에 대한 깊이 있는 보도와 대안의 제시를 위하여 더욱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제주가 가지고 있는 자연경관과 해양, 생물자원 등의 다양한 가치가 나날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주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도민과 도정과 언론이 함께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외국인 관광객 200만 명 유치, 수출 1조원 달성은 그러한 고민과 노력 속에 만들어진 제주발전의 아이콘으로 제주국제자유도시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더욱 진실되고 다양한 정보를 도민들에게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해줄 것으로 믿습니다.

도민의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미디어제주의 발전을 축복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