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양성춘 후보 "의정활동비 전액 노인복지기금 기탁"
양성춘 후보 "의정활동비 전액 노인복지기금 기탁"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5.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21선거구(서귀포시 정방.중앙.천지동)에서 출마하는 민주당의 양성춘 예비후보가 15일 "4년간의 의정활동비 전액을 지역구 노인복지기금으로 기탁하겠다"고 밝혔다.

양성춘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정방.중앙.천지동은 서귀포시의 중심상권이며, 아울러 노년층의 상주인구가 상대적으로 다른 지역에 비해 두터운 지역"이라며 "그런데, 본 지역구가 지역상권의 중심임에도 불구하고 장기간의 경기침체로 많은 노인들이 경제적인 여건 때문에 생존의 위협을 받고 있는 것 또한 상당히 가슴 아픈 일"이라며 안타까워 했다.

그러면서 양 예비후보는 "전문가집단을 구성해 지역구의 노인실태를 정확히 조사할 것이며, 부모님께 못다한 효도를 지역구 노인들을 위해 효도하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양 예비후보는 "기탁금의 사용처에 대해서는 투명성 있게 주민 소환제 등을 통해 검증을 받을 것이며, 지역상권 활성화 대책의 일환인 정보교류센터에서 관공서, 지역상인단체 등과 협력해 구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노인적합일자리를 만들어 자립기반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