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제주대 행정대학원 고급과정 총동문회, 재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제주대 행정대학원 고급과정 총동문회, 재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1.10.24 13:4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동문회장으로부터 장학금을 수령하고 기념 촬영하는 5명의 장학생들.
제주대학교 행정대학원(원장 고영철)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회(회장 고용보)는 지난 23일 오전10시 모교 체육관에서 '제17회 총동문친선체육대회'를 동문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체육행사에 앞서 제주대학교 총장은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 총동문회 발전에 공헌한 고용보 총동문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고용보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회장은 법학부 현민지씨, 행정학과 김도영씨, 정치외교학과 이강산씨, 언론홍보학과 김동현씨, 행정학과 조근희씨 등 재학생 5명에게 장학금 1백만원씩을 각각 전달했다.

▲ 총동문체육대회에서 승리를 다짐하는 각팀 동문들

고용보 총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일상에서 쌓인 모든 걱정과 시름을 떨치시고 오로지 이 순간만이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시다 보면 너털웃음이 이어지고 그것이 행복 에너지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영철 행정대학원장은 격려사에서 “각기별 회장단이 제주대학교 발전을 위해 각종 행사비를 아껴서 법정대학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토대를 만드신 것과 총동문회 차원에서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해 신입생을 함께 모집하는 두 가지 좋은 선례를 만든 것입니다.”라며 “그 결과 작년부터 총동문회장의 명의로 법정대학에 어려운 5명의 학생에게 1백만원씩 장학금을 지급하게 됐습니다.” 라고 밝혔다.

▲ 점심시간에 동문간 우정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날 체육경기는 배구 우승에 한라팀, 여자 페널티킥 우승에 백두팀, 다수 참가팀 및 응원상에 한라팀, 이벤트게임 우수상에 백록팀이 각각 차지했다.

또한 많은 경품 추첨이 있었는데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회장이 내놓은 드럼세탁기는 제7기 문종채씨의 가족 고순희씨가 당첨되는 영광을 안았고, 행정대학원장이 내놓은 김치냉장고는 20기 부영기씨가 당첨되는 행운을 안았다.

 

▲ 경품 추첨을 기다리며 서로 몸 풀어주기 게임을 하는 동문들

▲ 고용보 총동문회장이 주는 드럼세탁기는 7기 문종채씨 가족 고순희씨가 당첨돼 인증샷을 찍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ina 2011-10-29 16:08:11
So that's the case? Quite a relveation that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