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127전경대 시흥초소 대원들, 매주 '이동목욕 서비스' 봉사
제127전경대 시흥초소 대원들, 매주 '이동목욕 서비스' 봉사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1.10.05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경대원들이 지역 사회에 봉사에 나섰다.
서귀포시 동부종합사회복지관이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벌이고 있는 '행복 나눔 365 자원봉사 릴레이'에 동부지역(성산, 표선, 남원) 봉사단체가 참여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동부종합사회복지관은 저소득 주민들의 복지 체감 온도를 높이고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고자 '희망 2011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을 민·관 합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제주해안경비단 제127전경대 성산읍 시흥초소 대원들은 4일 서귀포시 동부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관내 중증장애인 이동목욕 서비스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현재 복지관 이동목욕 남자 봉사자들이 부족한 가운데 시흥초소 전경대원들의 매주 화요일 오후 시간에 이동 목욕 서비스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자원봉사 릴레이를 통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행복과 희망을 심어 주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릴레이 행사가 끝나도 행복을 나누는 자원봉사활동은 연중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 목욕 남자 자원봉사자 문의는 (☎760 - 650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