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문인협회, '2011 장애인을 위한 문학 강좌' 개최
제주문인협회, '2011 장애인을 위한 문학 강좌'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1.10.03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1 장애인을 위한 문학강좌' 개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문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회장 강용준, 이하 제주문인협회)는 지난 1일 오전9시 '가롤로의 집' 장애인 시설에서 '2011 장애인을 위한 문학 강좌'를 개최했다.

이날 사회복지법인 제주가톨릭사회복지회 소속 '가롤로의 집' 장애인을 위한 문학기행은 서귀포 시비공원과 이중섭미술관을 찾아가 문학에 관한 체험으로 시비공원과 이중섭에 대한 문학강좌를 들으며 시작했다.

▲ 문학 강좌 진행 계획을 설명하고 있는 권재효(제주문인협회 부회장)씨
한편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하고 제주문협인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10월 한 달 동안 '가롤로의 집' 장애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문학 체험으로 '시낭송 체험', '시화 체험', '영화 관람', '시 노래 부르기', '추사 사적지 및 대정읍 천주교 성지 순례' 등의 순으로 매주 진행된다.

강용준 제주문인협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장애인을 위한 문학 강좌를 개최하게 돼 기쁩니다.”라며 “10월 한 달 여러분을 위한 문학 강좌 시간을 체험 위주로 알차게 꾸려 나갈 계획입니다.”라고 밝혔다.


▲ 제주문인협회는 서귀포시 시공원에서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문학강좌를 했다.
▲ 문학강좌 후 '이중섭 작가의 생가'를 돌아 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가롤로의 집' 장애인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