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김상무 후보, "서사라 전농로 복지회관 건립 추진"
김상무 후보, "서사라 전농로 복지회관 건립 추진"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5.1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의원선거의 제6선거구(삼도1.2동, 오라동)에 출마하는 무소속의 김상무 예비후보가 11일 서사라 전농로에 복지회관 건립을 추진하는 계획을 밝혔다.

김상무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노인 인구 증가와 복지시설의 미비에 따른 문제 대처방안으로 서사라 전농로에 복지회관 건립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복지회관 건립은 삼도1동 지역주민의 복지를 향상시키고, 노인의 휴식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BTL사업방식을 활용해 삼도1동의 주민은 물론 노인과 학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하 1층, 지상 2층의 복지회관을 건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복지회관은 1층에 마을회관과 경로당, 2층에는 도서관, 강당으로 구성할 계획이며 특히 복지회관 내 1층에는 노인인구 증가에 따라 노인특성에 맞는 구조설계와 노인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질 경로당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 예비후보는 또 "2층에는 도서관 열람실은 방음처리 해 소음공해를 차단하고, 강당은 저가의 이용료를 받아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에게 복지회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적절히 운영해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 예비후보는 "서사라 전농로 복지회관 건립 추진으로 지역주민의 열악한 복지환경을 향상시키고, 지역의 노인 생활환경을 확실히 개선시키는 데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며 "지역주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스스로 운영할 수 있는 복지회관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