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김태환 지사 입당하면 집단 탈당 불사"
"김태환 지사 입당하면 집단 탈당 불사"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5.03 13:4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우리당 기간당원 3명 3일 중앙당 항의방문

김태환 제주도지사의 열린우리당 입당설이 다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3일 김 지사의 입당에 반대하는 열린우리당 제주도당 기간당원 3명이 중앙당을 항의방문했다.

열린우리당 제주도당 20대위원회와 교육연수위원, 기간당원 등 3명은  이날 열린우리당을 방문해 정동영 의장을 비롯한 최고위원들에게 김태환 지사 입당 반대 서한을 전달했다.

이들은 입당반대 서한에서 "그동안 당의 정체성을 지키고 도지사 후보의 조속한 공천을 요구하며 무기한 단식농성에 들어갔다가 김 지사의 무소속 출마 발표와 진철훈 후보의 사실상 공천확정이라는 보도를 보고 단식농성을 풀었는데, 여전히 입당에 대한 사욕의 줄을 놓지 않고 있는 김 지사에 대한 분노와 선거 때마다 당적을 바꾸는 김 지사 입당에 결사 반대한다"고 밝혔다.

또 "공무원 선거개입 혐의로 수사 중인 와중에도 김 지사 영입에 미련을 버리지 않고 있는 중앙당의 행태를 비난하고 김 지사 영입시 집단 탈당을 불사하겠다"고 천명했다.

이들은 3일 오전 8시30분 최고위원회 회의에 다시 입장을 전달하고, 양영식 전 차관과의 내부 경선으로 추대된 진철훈 제주도지사 예비후보의 공천을 촉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숨이 2006-05-04 13:49:13
앞을 보고 달려가야할 젊은이들이여...
확실한 입장표명을 하고,실천하고, 행동하라,,부정에 굴하지 않고, 정의를 위해 희생하라,, 한치 앞도 보지못하는 굴욕적인 인간앞에 고개숙이지말고,,그게 젊음아니가?

평당원 2006-05-03 14:21:32
단식농성,기자회견 쑈하지 마시고 확실히 반대할거면 반대하고 찬성할거면 찬성하고
똑 부러지게합시다. 어물쩡허지 말고......
허기사 밥상 차려놓으면 먹는사람은 늘따로 있었던게 우리의 현실이었읍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