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성산읍추진위, 에코레일 제주도 기차여행단 환영식
성산읍추진위, 에코레일 제주도 기차여행단 환영식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1.07.1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범도민추진위원회(위원장 부만근)과 성산읍(읍장 고주영)은 지난 16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항 여객터미널 주차장에서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도전 성공기원 에코레일 제주도 기차 여행단 환영식을 가졌다.

이날 부만근 범도민 추진위원장, 부산,울산,경남 범시민 추진위원회 윤귀남 부위원장, 조형익 코레일 부산경남 부산역장, 한영호 도의원, 고주영 읍장, 성산읍추진위원회 및 에코레일 제주도 기차 여행단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산읍 추진위 고기봉의 사회로 환영 꽃다발 전달식 및 세계7대자연경관 전화 및 문자 투표 시연도 함께했다.

 
김한영 추진위원장은 “오늘 제주에서 공기를 살랑이게 한 나비의 날개짓이 다음 달 전 세계에서 폭풍우를 몰아치게 할 수 있는 것처럼 부울경 기차 여행단 한표 한표가 모여 달리는 기차처럼 제주가 7대자연경관에 선정 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부울경추진위원회는 지난 3월 4일 출범한 이후 홍보전단지 10만매를 자체 제작해 각종 행사, 주요기관 방문, 향우회를 통한 투표 참여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윤귀남 부울경 범시민 부위원장은 "제주도는 세계 28곳 후보 중 예비 심사 기준인 7가지 테마(섬, 화산, 폭포, 해변, 국립공원, 동굴, 숲)를 모두 갖춘 유일한 곳"이라며 "11월11일 제주가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장흥과 성산항을 잇는 배편에서 휴대전화를 이용한 문자 투표를 실시한데 이어 전세버스를 타고 이동할 때마다 수시로 문자 투표를 진행함으로써 제주에 실질적인 힘을 보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