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동남교회,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전화투표 참여
동남교회,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전화투표 참여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1.06.07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에 제주에 한표..
제주 동남교회(제종원 목사)는 지난 5일 성산고등학교 운동장에서 200여명의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동남교회 야외예배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개회예배에서 제종원 목사는 '아름다움'(시편 8:1 ~9)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제종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자연과 환경의 소중함과 제주가 세계 7대자연경관에 선정돼 세계인의 제주로 거듭날 수 있길 기원하며 일제히 전화투표에 참여했다.

각 구역별 점심 식사을 하며
이날 체육대회는 오전 10시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온 몸으로 찬양해요', '함께 나누기', 'OX 퀴즈' 등 전교인의 협동을 다지는 게임으로 진행됐다.

이어 점심시간에는 각 구역별로 풍성한 도시락을 나눔으로 서로의 사랑을 마음껏 나누는 기쁨의 시간을 가졌다.

사회적 편견을 버리자
교인 야외예배 및 체육대회를 기획하고 준비한 동남교회 제종원 목사는 "영아에서 노년에 이르기까지 200명의 동남교회 성도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사랑 가운데 하나가 되는 귀한 시간이었다."면서 "기도와 풍성한 후원으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