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세계7대자연경관 성산읍추진위, 고성 오일시장서 홍보활동
세계7대자연경관 성산읍추진위, 고성 오일시장서 홍보활동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1.05.2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성산읍추진위원회가 고성리 오일시장 일대에서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투표 홍보를 하고 있다.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성산읍추진위원회(위원장 김한영)는 지난 24일 성산읍 고성리 오일시장 일대에서 관광객과 도민들에게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투표하셨어요?”라는 홍보카드를 시민들에게 나누어 주며 투표참여 방법을 상세히 설명하고 제주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반드시 선정될 수 있도록 투표에 참여해 줄 것을 홍보하는 한편, 오는 11월10일까지 지속적으로 투표 참여 홍보해 나가기로 했다.

시장에 오고 가는 사람들에게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투표 홍보를 하고 있다.
"잠깐의 수고로움으로 투표에 동참해 주신다면 반드시 제주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이 되어 제주뿐만이 아닌 대한민국의 브랜드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투표 참여 방법은 전화투표, 인터넷 투표, 문자 투표가 있습니다.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전화투표입니다. 001 - 1588 - 7715를 눌러 주시고 한국어 안내에 따라 삐 소리후 7715를 눌러주십시오. 한 통화에 140원 정도의 아주 작은 통화료이며, 시장 상인들에게 하루에 몇 번이고 투표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을 홍보했다.

제주가 꼭 선정 되어야 한다며 한 시민이 투표를 하고있다.
시장 상인 오모씨(47세)는 "제주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 되는 것은 우리 자녀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이며, '대한민국 관광 1번지에서 세계 관광 1번지'로 우뚝 자리매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우리에게 주어졌다. 제주를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우리의 소중한 한 표를 선사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