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제주테크노파크, 부서장급 5신규채용 ‘인사단행’
제주테크노파크, 부서장급 5신규채용 ‘인사단행’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1.05.13 18: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테크노파크(원장 한영섭)는 부서장 등 결원 보충을 위한 인선을 마무리하고 지난 12일자로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번 인사는 옛 지식산업진흥원과의 통합으로 불가피하게 발생한 부서장급 5명과 부장급 4명, 전임연구원급 등 총 결원 17명이 대상이다.

인사에서는 새로 출범한 통합 테크노파크의 업무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관계규정에 따라 추천위원회(부장급 이하 인사위원회)에서 적격자로 추천한 후보자 중에서 선발했다.

직속부서장 인사명단을 보면, 정책기획단장에 김창(49) 농학박사, 기업지원단장에 이인우(52) 경영학박사, 바이오융합센터장(52)에 김성규 이학박사, 생물종다양성연구소장(41)에 정용환 이학박사다.

부설기관장인 지역산업평가단장에는 우기남(57) 경영학박사가 내정됐다. 부장급 중 신임 대회협력실장에는 김성대(45)씨를 선임했다.

<김정호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헐~결국농학박사가? 2011-05-15 17:13:45
결국 농학박사가 정책기획단장 해쳐묵는겨?? 개판 오분전이구만..ㅡㅡ?
지난번 기사보니깐 정책기획단장에 2명 지원했다던데 농학박사보다 못한사람인가? -_- 에라이~ 제주테크노파크는 얼어죽을 제주니들끼리파크다 ㅡ.ㅡ 이번에 또 감사 제대로 걸리겠구만

그러니까 맨날 욕먹지 말도안되는 도대체 저 농학박사는 뭐하는 사람이길래 저기 앉아 있는거지 나이도 어리더만 -_-

뭐 아무도 관심 없으니 이쥐롤인거지..에혀..-_-